재입고만 목빠지게 기다리다가 9시 오픈하자마자 구 매했어요!! 선착순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쁜 키링도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정말 색조합만 보고 산건데도 가방 정말 생각보다 왕커요.. 하지만 보부상인 저에게 딱 좋은 거 같아요😍 다른 후기들처럼 포장을 뜯자마자 퍼지는 생화 향기가 너무 조앗어요!!! 브랜드 아이덴티티같은데 센스있고 좋아요 나중에 이 향 활용한 제품도 팔아주셨으면…
ggot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