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들레 좋아해서 안 살 수 없었어요 🌼여름에 입기 좋은 두께이고 사이즈 2 여유롭게 입을 수 있어 좋아요 소매 안 접어도 예쁘고 접으면 귀여워요사이트 터치할 때마다 꽃 나오는 것도 귀엽고주문 안내 문자도 섬세하고 귀여워요택배봉투에 그려진 꽃부터, 생화 향, 패키징 전부 정성이 와닿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배송까지 빨라서 더욱 좋았답니다••앞으로도 많은 꽃들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!
ggot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