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꽃이 너무 예쁘더라구요! 또 꽃 선물을 많이 받을 일이 있었는데 그냥 아무 가방에만 넣자니 너무 안 예뻐서,, 그러다 이런 가방을 찾게 되었는데 진짜 너무 만족해요!! 사진에도 너무 예쁘게 나와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! 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만족하실거예요!💐
ggot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