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코백 오랜만에 샀는데 색감이 너무 예뻐서 행복했어요. 키 작은 분들은 미니 추천 드려요~ 제 키가 156 정도 되는데 딱 큼지막한 에코백 크기예요책 4권 태블릿 여성용품 핸드크림 보조배터리 등 도라에몽 가방 마냥 다 들어가요 야호 아쉬운 건 내부 포켓이 따로 없어서 제 방처럼 가방 안도 돼지우리가 됩니다그것 빼곤 다 마음에 들어요!홈페이지 들어왔을 때 커서 모양이 꽃인 것도 재밌고, 물품 보내주실 때 생화향을 뿌려주는 것도 좋아요여러모로 섬세하고 정성 가득한 브랜드인 것 같아 보는 재미가 있어요!사실 비싸다고 생각했고 지금도 좀 비싸다고 생각하지만 브랜드 색깔이 확실해서 사 모으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다양한 제품 많이 내주세요! 겨울엔 목도리나 담요는 어떠세요아님 여름 장마철 장화도 ggott 이 제작한다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꽃을 가꾸려면 아무래도 장화를 신어야...히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