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너무 예뻐요
생일 선물로 받았는데 디자인도 너무 흔하지 않고 무엇보다 꽃다발을 꽂을 수 있다는 그런 획기적인 디자인의 구매를 했어요. 그리고 디자인 자체도 너무 예쁘고, 사장님의 정성이 들어간 게 느껴져요!
배송 받았을 때 생화 냄새가 너무 좋게 나가가지고 기분도 좋아졌구..!! 귀여운 편지가 들어 있어서 받는 입장에서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! 제가 아이들하고 함께 하는 직업이라서 이런 편지 하나가 제 마음을 녹이더라구요! 다음에 꼭 다시 구매하겠습니다